미국 자동차 렌트 가이드 총정리 + 싸게 빌리는 꿀팁

24006

미국에서 자동차 렌트에 관한 모든 것
자동차 대여 가이드 TIP 5
렌트카 싸게 빌리는 꿀팁

1. 자동차 렌트 업체

대표적인 자동차 렌트 업체로는 Enterprise, Avis, Hertz, Budget이 미국 전역에 있습니다. 그 외에도 주별로 지역별로 다른 렌트 카 업체들도 있습니다.

2. 렌트 조건

렌트 조건으로는 기본적으로는 면허증, 대부분의 업체는 추후 생길 문제로 인해서 신용 카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25세 이하에는 신용 카드 제출을 필수로 하는 곳도 있습니다.

미국 신용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한국 신용 카드를 먼저 제출하시고 반납 시 체크 카드 혹은 현금으로 계산하시는 방법을 물어보시면 대부분 승낙을 할 것입니다.

회사마다 정책이 다르므로 미리 전화로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렌트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렌트카의 경우 대여 장소와 반납 장소가 다르면 가격이 변동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대여&반납 장소를 같은 곳으로 지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장에 가셔서 바로 렌트를 하시는 것보다, 계획을 세우시고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회사의 경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했을 경우, 종종 자신이 예약한 차량과 다른 차를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본인이 예약한 차종이 아니라 그 차량과 같은 비슷한 급의 차량을 무작위로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다른 차량이 있는지를 물어보시고 있다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험의 경우, 풀 커버를 추천해 드리며 차량 대여와 함께, 혹여 모를 사고 대처 방안과 보험 회사 연락처 등 관련 정보를 미리 숙지하고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렌트 시 체크 리스트

  • 에어컨 확인
  • 기름 확인
  • 라이트 확인
  • 트렁크 확인
  • 전반적인 차량 상태 확인
  • 운행 마일 확인
  • 차량 대여 후 자동차 모든 면 사진 찍기
  • 차량 반납 시 자동차 모든 면 사진 찍기

5. 렌트 시, 하지 말아야 할 것

차량 내부 업그레이드는 비추천합니다.
예: GPS 렌트 비추천 – 휴대폰을 통한 구글 Map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가솔린 선결제(프리 페이)
기름의 경우, 차량 대여 시 받은 양 만큼 반납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서 프리페이를 통해서 반납 후 회사에서 기름값에 대한 부가를 하는 것인데요. 프리페이 가스값은 로컬 주유소의 가스 값보다 더 나오기 때문에, 스스로 기름을 채워서 반납(Self-refueling)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TIP – 렌트 카 싸게 빌리는 팁

프로모션 쿠폰 받기

하단의 링크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Avis, National, Enterprise, Hertz, Alamo, Sixt 등의 회사 프로모션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통해서, 할인된 차량 대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대여 전, 일반 가격과 먼저 비교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Enterprise 렌터카 프로모션:

Enterprise의 경우, 금, 토, 일 주말 프로모션 및 지역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말 프로모션의 경우, 파격적인 가격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일 기준 100마일까지이며, 초과로 이동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거리 운행을 할 계획인 분들은 미리 구글 지도를 통해 주행 거리를 확인하시고 일일 기준 100마일을 넘으시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프로모션 종류: 주말 프로모션, 샌프란시스코 프로모션, 시애틀 프로모션, 워싱턴 DC 프로모션.
자세한 정보는 밑에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https://www.enterprise.com/en/car-rental/deals.html

Avis 렌터카 프로모션: https://www.avis.com/en/offers/us-offers

Hertz 렌터카 프로모션: https://www.hertz.com/rentacar/rental-car-deals

 

안녕하세요. Columbia University 학생 및 College Inside 인턴, 정하형이라고 합니다. 아프리카, 유럽 8개국, 알래스카, 대만, 호주, 미국에서의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정보 전달 뿐 아니라,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 할 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담은 기사를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