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nidays
경제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서 리바이스, H&M 같은 많은 의류 브랜드의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구매할때 Unidays에서 받은 할인코드를 쿠폰란에 입력하면 된다.
2. Youtube premium
거의 없어서는 안되는 사이트 중 하나인 유튜브. 자신의 학교를 검색해서 졸업 예상 연도까지 입력하면 학생용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5.99이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가 없고 앱을 닫아도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 뮤직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3. Apple music
팝송을 주로 듣는 유학생들이 사용하는 대표 음악사이트로 학생용 가격으로 사용하면 한달에 $4.99이다. 멜론이나 지니 뮤직 등 해외 음악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해외에서 어떤 음악이 유행인지 알기가 생각보다 어려운 한국 음악 사이트와 달리 해외 음악의 종류가 다양하고, 나라별 인기 차트를 쉽게 집계해준다.
4. Amazon prime
한국과 달리 너무 느린 택배. 이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아마존의 프라임 서비스는 1-2일안에 택배가 도착하는 것을 보장한다. 학교 준비물이나 필요한 책이 급할 때 유용해서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 학생용 프라임 서비스 가격은 년간 $59 혹은 한달에 $6.49로 결제 가능하다.
5. Apple store
필수품인 핸드폰과 컴퓨터부터 시계, 아이패드 등 보다 편리한 학교 생활을 위해 필요한 전자기기를 학생들을 위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페이지가 따로 있지만 일반 홈페이지와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격을 잘 확인한 후 구매하길 권장한다.
홈페이지:https://www.apple.com/us-hed/shop/back-to-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