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멕시칸 식당 BEST 5

1831

샌디에이고는 멕시코와 국경에 위치해 있어 샌디에이고 곳곳에서도 멕시칸 식당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멕시코계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며 식당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맛 역시 보장된 곳이 많다. 그 중에서도 맛있기로 유명한 멕시칸 식당 BEST 5를 소개한다.

출처: yelp

1. Vallarta Express

개인적으로 이 곳의 타코보다는 부리또를 추천한다. 또 유명한 메뉴인 크리스찬 프라이즈는 엄청난 양에 한 번 놀라고 맛에 두 번 놀라게 될 것이다.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야식으로도 제격이다. 하지만 식당 안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없는 것이 불편하다.

 

2. The taco stand

타코 스탠드는 프랜차이즈로 샌디에이고에 여러 지점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샌디에이고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라호야에도 위치하고 있으니 라호야 바다에서 바다와 물개를 구경한 후 들러서 먹고 가는 코스를 추천한다. 타코나 부리또 뿐만 아니라 옥수수와 츄러스 역시 맛있으니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출처 yelp

3. Oscars mexican seafood

이 곳은 고기보단 해산물 위주의 타코를 파는데 피시 타코는 클래식한 메뉴로 가장 유명하다. 그리고 오스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문어타코 역시 필자가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다.

 

출처 yelp

4. Tacos El Gordo

정말 멕시코의 진정한 타코 맛을 맛보고 싶다면 이 곳으로 가야한다. 눈 앞에서 바로 바로 만들기 때문에 기다리면서 직원들의 빠른 손놀림을 보는 것도 재미도 있다. 또띠아도 직접 만든다. 하지만 항상 줄이 길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것이 단점이다.

 

출처 yelp

5. Lucha Libre Gourmet Taco shop

식당의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타코 맛을 돋군다. 샌디에이고 멕시칸 식당 중 옐프에 리뷰가 최고 많은 곳으로 인정된 맛집이다. 가장 클래식한 캘리포니아 부리또가 유명한 곳으로 기본 메뉴를 시켜서 진정한 멕시코 음식의 맛을 느껴보자.

안녕하세요 UCSD에서 Economics 을 전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