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어디까지 가봤니?

3738

사계절 내내 커피 향이 가득한 도시, 처음 유학생활을 시작했던 시애틀로 떠난 여행. 여행의 참 묘미는 보는 맛 보다는 먹는 맛! 시애틀 현지인들이 인정하는 맛집들을 알아보자.

  1. Musashi’s : 모든 Seattleite의 #1 맛집 무사시, 이곳의 찌라시볼은 must-try! 주문할 때 꼭 스파이시마요소스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금만 받기 때문에 현금지참 필수.

2. Portage Bay Cafe : 맛있는 브런치로 유명한 포티지베이의 모든 음식은 유기농! 식당 한 쪽에 마련되있는 과일토핑바에서 원하는 만큼 마음껏 견과류와 과일을 담을 수 있다.

3. SOI : 퓨전태국음식점 SOI, 항상 똑같은 태국음식이 지겹다면 추천.

4. Marination Ma Kai : Alki Beach 바로 옆에 위치한 매리네이션 마카이에서는 하와이 + 한국 + 멕시코의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5. Serious Pie : 다운타운에 위치한 시리어스 파이는 맛있는 화덕피자와 수제맥주로 유명한 곳이다. 주말에는 이곳을 찾은 손님들로 웨이팅이 정말 길기 때문에 사람이 적은 주중 낮에 찾는것을 추천한다.

6. Sushi Kanpai : 한국인 셰프가 운영하는 스시 맛집! Happy Hour에 찾으면 맛있는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7. Crab Pot : Seattle Waterfront에 위치한 크랩팟은 해산물로 유명한 시애틀의 대표적인 식당으로 손꼽힌다.

8. Lola : 현지에서 재배한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지중해음식이 주 메뉴인 식당이다. 주요리도 맛있었지만 디저트로 먹은 홈메이드 도넛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난다. 

9. Hot Cakes Molten Chocolate Cakery : 뜨끈뜨끈한 퍼지 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꿀맛! 당충전으로 제격인 디저트 맛집이다. 

10. Moore Coffee : 내 커피위에 어떤 그림을 그려줄까 기다림마저 즐거운 카페. 라떼아트로 유명한 무어커피샵은 소셜미디어에서도 인기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