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ell Island Snorkel & Dolphin Catamaran Cruise in Panama City Beach
따뜻한 햇볕 아래에서 플로리다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3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다. 크루즈를 타고 Shell Island로 들어가서 다양한 바다 생물을 관찰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스노클링 후에는 돌고래가 자주 출몰하는 부근으로 이동한다. 투어의 마지막에는 춤과 게임을 즐기며 돌아오게 된다. 가격은42.8달러부터 시작하는데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이다.
- Mangrove Tunnel Kayak Ecotour
맹그로브로 이루어진 숲을 카약으로 가로지르는 활동이다. 바다소와 돌고래의 자연 서식지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 그늘로 이루어져 있어 물 위에서 시원하게 자연을 관찰할 수 있다. 가격은 50달러부터 시작한다.
- Orlando Sunrise Hot-Air Balloon Ride
올랜도를 하늘에서 바라볼 수 있는 야외활동이다. 일출과 함께 도시의 위를 날게 된다. 하늘 위에서 올랜도의 관광지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가격은164.99달러부터 시작하는데 다른 액티비티에 비해 높은 가격대이다. 하지만 한 번쯤 시도해 볼 만한 활동이다.
- St Petersburg Speedboat Adventure
시원한 물보라를 맞으며 전율을 만끽할 수 있는 수상 액티비티이다. 직접 스피드보트를 운전하며Tampa Bay를 감상할 수 있다.이전의 스피드보트 운전 경험은 요구되지 않으며 안전 교육만 받으면 된다. 간단한 조작법과 커뮤니케이션 덕분에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다. 가격은74.79이며 혼자 또는 친구와 스피드보트를 한 시간 넘게 달릴 수 있으므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활동이다.
- Economy-Shared Everglades Airboat Tour from Miami
6명이 그룹으로 이루어져 에어 보트를 타고 플로리다의 Everglades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야생동물에 대한 가이드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악어, 새, 뱀들을 직접 볼 수 있다. 1인당45불로 부담스럽지 않고 플로리다의 자연을 배울 기회이다.
미국의 여름은 길고 덥다. 플로리다의 바다에서 시원함과 여유로움을 느끼며 다양한 활동을 즐기면 여름 날씨와 지친 몸과 마음도 잊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