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전에 한번은 가야 할 캘리포니아 글램핑 Best 5

5092

 

  1. 엘 캐피탄 캐년 (El Capitan Canyon)

캘리포니아 최고의 글램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해안 언덕 숲속에 위치한 이곳은 텐트에 화장실과 부엌이 있다. 만약 별을 보고 싶다면,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돔형 채광창이 달린 오두막을 이용할 수 있다. 침대에서 누워서 별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투숙객들은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 가능하며, 서핑 강습, 고래관찰, 카약, 와인 시음을 할 수 있다.

  1. 스타리 사파리 (Starry Safari)

동물원에서 경험하는 캠핑이 궁금하다면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팜스프링 지역에 위치해, 치타, 큰귀 여우, 턱수염 도마뱀 등 야생동물을 바로 코앞에서 만날 수 있다. 밤이 깊어지면 코요테 울음소리까지 들을 수 있으니 자연을 좋아한다면 일석이조! 텐트 밖 하늘에 수놓아진 별을 보며 마음을 힐링해보자.

  1. 하이 시에라 캠프 (High Sierra Camp)

일 년 중 6~9월 초까지만 개장하는 하이 시에라 캠프는 5개의 캠핑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지대에 위치해 하이킹이나 말에 짐을 싣고 가야 한다. 가장 중요한 샤워시설이 5개 중 3개의 캠핑장에 위치해 편리함을 더한다. 이곳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추첨을 통해 예약이 진행되니 이번에 추첨을 통해 글램핑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1. KOA 벤투라 랜치 (Ventura Ranch KOA)

모험을 좋아하는 자! 벤투라로 가보자. 이곳은 다른 글램핑장과 다르게 집라인, 암벽등반, 수영장, 인디언 텐트가 있다. 인디언 텐트 안에는 침대, 이불,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완비되어 있다. 액티비티는 따로 추가 요금을 내야하니 꼭 체크해야 한다.

  1. 오토캠프 (Auto Camp)

산타바바라에 위치한 오토 캠프는 글램핑의 정석이다. 트레일러에서 숙박 할 수 있는데, 트레일러마다 자전거를 2대까지 대여해준다. 캠핑 후 빌려주는 자전거를 타고 산타바바라 해변을 달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