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서 꼭 가봐야 할 사막 4곳!

2302
Pixabay

캘리포니아에서 꼭 가봐야 할 사막은?

Pixabay

1.Death Valley

이 곳은 TV나 잡지에 자주 등장하는 여행지로, 여름에는 화씨 135도, 섭씨로 환산하면 거의 50도 가까이 되는 사막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기온이 높고 건조한 지역이에요. 여기서 유명한 것은 모래 언덕 뿐만이 아니라, 데스밸리의 움직이는 돌이랍니다.

 

Pixabay

2.Mojave National Preserve

이 사막은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 사이에 있어서, 라스베이거스를 갈 때 들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곳은 일출과 일몰 구경지로도 매우 유명해요. 일출과 일몰 시간에 맞춰가셔서 황금빛 모래 사막을 눈에 담아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Pixabay

3. Anza-Borrego Desert State Park

이 사막이 유명한 이유는 Seven Magic Mountains 때문이기도 해요. 형형색깔의 컬러돌 조형물을
만나보고 사진도 찍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또 오프로드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Pixabay

4. Joshua Tree National Park

많은 분들이 ‘J트리’ 라고도 부르는 조슈아 트리! SNS에서도 많이 유명한 곳이에요. 낮에는 하이킹을 하는 사람들이 몰리고, 밤에는 밤하늘의 수놓은 별들을 보러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방문하셔서 예쁜 인생샷 한장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UCLA에 재학중인 하예리라고 합니다. 그 동안 미국생활로 경험한것들을 College Inside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진솔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대학생 리포터로서 정확하고 다양한 꿀팁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