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호두까기 인형 발레를 보다

141

Northern State University, School of Fine Arts 와 Moscow Ballet은 노던주립대 내 Johnson Fine Arts Center, Main Theater에서 11월 29일 화요일 저녁 7시에 Great Russian Nut Cracker Ballet 공연을  개최하였습니다.

이 304날 공연은  Moscow Ballet, North America Tour의 일부로 진행되었으며, 2년간의 리뉴얼 공사 후 새롭게 오픈한 Johnson
Fine Arts Center에서 공연되는 첫번째 외부공연이었습니다.

Aberdeen 이라는 작은도시에서 이러한 공연을 접하기가 어려워, 전 좌석이 공연 몇 주전에 매진되었으며, 많은 Aberdeen 커뮤니티 주민들을 비롯해, 노던주립대 학생들이 관심을 가졌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발레 호두까기 인형의 배경이 크리스마스가 배경이 된 동화이고, 시기도 크리스마스 연휴 전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바쁜 학업과 문화생활을하기 어려운 이 곳에서 모스크바 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발레 공연은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였습니다.

미국에 대한 American Dream을 가지고 미국으로 교환학생으로 파견 받은 이후 학사과정으로 편입하기 까지 어려움도 있었지만, 선진된 미국의 학문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이후 외국인에게는 한국을 한국인에게는 미국을 알려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원에서 모니터링 홍보단(Friends of Korea)으로 활동하였습니다. College Inside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미국 대학생활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해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