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 3.29달러로 가장 저렴
와플 모양 감자튀김 조리 간편
고물가로 지갑 사정이 어려워진 소비자들이 느는 가운데 한인도 자주 이용하는 트레이더조의 직원들이 가성비 최고인 제품 5종을 추천해 화제다. 그들이 추천하는 제품 5종은 오렌지너겟, 탄산수, 향초, 감자튀김, 와인 등이다. 가격대도 와인(19.99달러)을 제외하면 3달러 선이다.
▶치킨-리스 만다린 오렌지 너겟
식물성 기반의 대체육으로 만들어졌으며 오리지널 만다린 오렌지 치킨과 비슷한 맛을 낸다. 가격(3.79달러)도 저렴하고 맥도날드의 맥너겟과 유사한 모양으로 채식주의자에겐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블루베리 레모네이드 스파클링 워터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제로 칼로리 음료로 가격도 소위 착하다는 평이다. 타 유명 브랜드 탄산음료보다 낫다는 평가도 있을 정도다. 칵테일 믹서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8캔들이 1팩에 3.29달러.
▶향초
5.7온스에 3.99달러로 다른 비싼 향초 전문업체 제품보다 가성비가 좋다. 허니크리스프 애플, 바닐라 펌킨, 시더발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양념 와플 컷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식사 혹은 간식으로 간편 조리하기 좋은 와플 모양의 감자튀김. 파프리카, 마늘, 양파, 칠리 파우더와 후추로 양념했다. 가격은 3.79달러.
▶다이아몬드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오크빌에서 재배한 포도로 만든 와인이다. 가격도 20달러 미만인 19.99달러로 가격에 비해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파르메산 치즈와 곁들여 먹기 좋다.
우훈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