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인턴경험을 쌓고 싶은 한국학생들 주목⭐️
Uriman은 한라그룹이 자동차 부품 수입 및 유통을 위하여, 캘리포니아주 Hayward에 1983년 설립한 회사로 현대자동차, 기아차 북미공장 등에 부품 공급하는 등 OEM, OES, 애프터마켓 시장의 주요 공급사입니다. 최근에는 전기차로 유명한 Tesla사에 자동차 타이어 휠셋 등도 공급합니다.
▶업무 내용
* 타이어휠셋 조립품의 품질을 검사하고, 전반적인 생산라인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 Excel 등으로 작업현황을 정리
(경영학 등의 전공자 등도 모니터링 기기 측정법을 익히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업무)
* 업무현장은 자동화시설로 제품은 컨베이어벨트로 조립 → 검수 → 납품의 프로세스로 운영되며, 제품은 인근에 위치한 Tesla사로 운송됩니다.
* 외부에서 들어오는 타이어, 휠, 센서를 결합하는 공정만이 있으므로, 생산시설은 매우 깨끗합니다 (결합제품의 안전성 확인이 중요한 업무)
▶채용 기간: 2020년 7월 1일부터 1년
▶급여: $11.5 / 시간당
▶근무시간: 주 5일 10시간 근무
* Shift(교대근무)로, A조는 07시 ~ 17시, B조는 17시 ~ 05시로 근무하며, 3주마다 A조와 B조 근무가 바뀝니다. 초과시간이 적용되므로, 초과시간이 인정된 시간급여는 기준급여의 1.5배가 적용됩니다.
▶ 자격조건
* 공학계열 전공자를 선호하나, 성실하고 업무를 적극적으로 배울 자세가 있다면, 경영학 등의 인문계열 학생등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 영어관련, 생산시설 총괄책임자는 한국인이나, 현장직원 등과 T사 품질부서와의 업무는 영어로 이뤄지므로, 관련하여 영어사용능력 (문서 및 대화)이 우수해야 합니다. (면접시 평가예정)
▶ 중요사항
* 급여가 비교적 낮은 대신, 인턴을 위한 숙소를 제공합니다. 회사주변의 아파트 또는 일반주택을 임차하여, 인턴 2명당 1실을 사용케하여, 인턴들의 애로사항인 ‘주거비용’ 문제를 회사측이 지원하려고 합니다.
* 회사가 Union City Bart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휴일에는 버클리 및 샌프란시스코를 지하철(Bart)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다녀올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제목에 지원 회사명을 표시하고, 이력서를 kmove@kotrasv.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