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에게 안성맞춤, “그뤠잇”한 인터넷 쇼핑몰

그 옷 어디서 샀어?

16331
Mediamodifier / Pixabay

“이 옷 되게 귀엽다. 어디서 샀어?”라는 질문에 “한국에서 샀어”라고 대답하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그런 대화가 “이 옷 되게 귀여운데, 한국에서 샀지?”라고 묻고 웃음으로 답하는 것으로 바뀌는 상황에 많은 한국 유학생이 공감할 것이다.

나중에는 그 친구들이 안되겠다며 쇼핑하러 한국에 가야 하겠다고도 한다. 그만큼 한국에는 예쁜 옷과 액세서리가 많지만,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유학생들에게는 들고 다닐 수 있는 옷의 수가 한정되어있다.

게다가 미국 현지에서는 공부하느라 시간도 없고, 차를 타고 멀리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유학생으로서 쇼핑을 여유롭게 즐기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항상 필요한 옷을 사는 데에 스트레스까지 풀 수 있는 쇼핑을 유학생이라는 이유만으로 포기할 수는 없지 않은가?

우리에게는 인터넷 쇼핑이 있다! 물건을 들고 이동하는 수고도 덜 수 있고 가격 비교도 더 쉬운 인터넷 쇼핑은 유학생들이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 그렇다면 즐겨찾기에 저장해 놓을 만한 인터넷 쇼핑몰은 어디가 있을까?

  1. Lulu’s Fashion Lounge (www.lulus.com)

여성 의류, 액세서리, 그리고 신발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트랜디하고 클래식한 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2. Shop Style (www.shopstyle.com)

여러 가지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한데 모아 놓은 곳이다. 여성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남성 의류를 비롯하여 아동복도 판매한다. 에디터 블로그 (Editor’s Blog) 에는 에디터가 코디 팁이나 시즌의 트랜드를 알려주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그래서 굳이 구매하지 않더라도 둘러보는 것이 재미있는 쇼핑몰이다.

3.Yes Style (www.yesstyle.com)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스타일의 옷과 화장품을 모아 놓은 쇼핑몰이다.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아동복, 신발,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화장품과 생활용품까지 판매한다. 블로그에서는 코디 팁과 새로 나온 상품에 대한 정보, 피부 관리 팁을 정리해 놓았다.

4. Revolve (www.revolve.com)

여러 가지 브랜드의 옷을 한군데에서 비교하고 싶다면 Revolve를 추천한다. 그리고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받을 수 있는 10% DISCOUNT 쿠폰을 놓치지 말자.

5. Nordstrom Rack (www.nordstromrack.com)

Nordstrom에서의 제품들을 더 좋은 가격에 제시하는 쇼핑몰이다. Nordstrom에서 쇼핑을 좋아한다면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다양한 치수의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아동복을 종류별로 모아놓았다.

6. Tobi (www.tobi.com)

저렴하지만 트렌디한 의상을 찾고 있다면 이곳이 적합하다. LA에 본사를 두고 있는 Tobi는 가장 최신의 유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첫 구매 시 50% 할인을 시작으로 할인 행사를 자주 하는 쇼핑몰이다.

7. Bluefly (www.bluefly.com)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할인하거나 지난 시즌의 옷을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추가적인 할인 행사도 자주 한다. 첫 구매 시에는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쇼핑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것도 잊지 말자. 나중에 영수증을 보고도 후회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을 간직할 수 있는 것이 진정한 즐거운 쇼핑이 아닐까 싶다. 그럼 모두 위의 소개된 쇼핑몰에서 “그뤠잇”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바란다.

미국 동부 메사추세츠 주에서 화학과 수학, 뇌과학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College Inside를 통해서 다양한 관심분야를 가진 학생들과 교류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