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흔한 추천 데이트코스인 라호야 코브, 라호야 쇼어, 샌디에이고 다운타운, 씨포트 빌리지, 발보아파크서 질리셨다면?
최근 이색적인 편집샵, 옷가게, 커피숍, 맛집들이 늘어나 샌디에고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자, 2018
옐프(Yelp)에서 선정한 “힙스터” 도시 3위를 차치한 노스파크(North Park)에서의 데이트 추천 장소 베스트 5위를 소개합니다.
1. Belching Beaver Brewery North Park
우선 샌디에이고 30번가의 위치한 노스파크는 다양한 수제 맥주 양조장들로 유명해 “맥주의 거리”로 불리는 곳입니다. 많은 수제 양조장이 있지만, 그 중 단연 유명한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은 Belching Beaver Brewery North Park 입니다. 편안하지만 깔끔한 분위기에서 이곳의 시그니쳐 음료인 “Peanut Butter Milk Stout” 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곳의 맥주맛을 잊을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합니다. 참고로 이곳은 Dog-Friendly Zone 이기에 자유롭게 반려동물과 동반할수 있습니다! 맥주를 즐기는 커플에겐 최고의 데이트 장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
2. Atypical Waffle Company
원래 와우와우 와플(Wow Wow Waffle)이었지만 현재는 Atypical Waffle Company 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서 처음 찾아가는 길이 어려우실 수 있지만, 맛과 서비스는 최고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갓 구워 따끈따끈한 와플에 여러 과일, 수제 휘핑크림, 가지각색의 시럽등의 토핑을 얹어 본인 취향을 200% 저격한 와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소 장소가 협소하기는 하나, 캠핑카와 아기자기한 소품 등 독특한 인테리어 속에서 인생샷을 남기려 하는 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락함과 동시에 색다른 분위기의 Atypical Waffle Company 에서 브런치로 연인과 함께 힐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Pigment store
다양한 파티용품, 인테리어 소품, 및 문구용품들을 판매하는 편집샵 Pigment Store는 North Park 뿐만 아니라, Del Mar와 Point Loma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다육이 식물을 골라 화분을 만들어 볼수 있는데,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감각적으로 배치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다육이 식물들로 장식해 놓은 벽은 필수 포토존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데이트가 질리신 분들에게 이번 주말에는 함께 이런 소품들을 구경하고, 화분 만드는 시간을 갖는 색다른 데이트를 추천합니다.
4. Great Maple
그레이트 메이플 (Great Maple)다른 식당들에 비해 깔끔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로 브런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또한 프랜차이즈으로 운영되어 학교 캠퍼스와 비교적으로 가까운 UTC Westfield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유티씨 버스 정류장 근처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메이플 시럽들을 기반한 “Famous Bacon Doughnuts”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외에도 메이플 소스를 곁들인 “Maple Glazed Salmon” “Great Maple BTL” 등이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합니다. 그레이트 메이플은 다른 브런치와 차별된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 조금 색다른 브런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5. Mimi& Red boutique shop
유명 프랜차이즈가 아니지만, 인근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샵입니다. 독특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물건들을 판매해 아이쇼핑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주로 여성 의류, 쥬얼리, 향수, 바디제품 및 뷰티 제품 등을 판매합니다. 노스파크에서 데이트를 즐긴 후 기념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유니크한 악세사리를 맞춰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샌디에이고에서 흔한 데이트 코스가 아니라, 색다른 브런치와 편집샵들등을 방문하며 연인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