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까지 기다렸다가 사면 후회하지 않을 6가지 아이템

4841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까지 기다렸다가 사면 후회하지 않을 6가지 아이템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여러 가지 할인들이 쏟아지는데요. 다른 때보다 저렴할 거라는 생각에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들까지 잔뜩 샀다가 나중에 보면 오히려 평소보다 비싸게 주고 샀다고 후회하는 일도 빈번합니다. 그에 대비해 미리 어떤 물건들을 사면 좋을지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 정말 이때 잘 샀다 싶을 만한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1.작은 주방용품

유학 생활 중에 요리에 취미를 갖게 되신 분들 적지 않으실 텐데요. 일 년 중 이달만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날은 찾지 못하실 겁니다. 가정용 반죽기(Stand Mixer)에서부터 압력솥(Pressure Cooker), 믹서기(Blender), 와플 메이커(Waffle Maker)까지 찾고자 하는 모든 걸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떤 모델이 나한테 잘 맞는지 그날이 오기 전까지 미리 검색해보고  정해 놓는 거 잊지 마세요.

 

2.아마존(Amazon) 자체상품

1년 중에 아마존 자체 상품을 가장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날이 두 번 있습니다. 하루는 7월에 있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s own Prime Day), 다른 하나는 바로 블랙 프라이데이입니다. 혹시 환경 보호와 더불어 여러 가지 이유로 전자책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이 날 킨들을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무거웠던 전공책들을 전자책으로 바꾸면 킨들 하나만 가볍게 들고 다니면 되니까요.

 

3.스마트시계(Smartwatches)와 피트니스 트랙커(Fitness Trackers)

누군가는 운동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심장 박동수를 확인하기 위해서 또 다른 누군가는 얼리어답터로서 새 모델을 체험해 보기 위해서 아니면 단순히 디자인이 예뻐서 스마트시계를 하나 사볼까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어떠한 이유에서건 블랙 프라이데이가 가장 적합한 날임엔 틀림없습니다. 별다른 할인 정책 없기로 유명한 애플이 이날 애플 시계만큼은 예외를 두기 때문이지요. 물론 다른 브랜드의 피트니스 트랙커나 안드로이드 스마트 시계도 이날 구매하는 게 1년 중에 가장 저렴할 겁니다.

 

4.게임용 콘솔

보통 $400 이상 하는 게임기도 이날만큼은 대폭 할인을 진행합니다. 기자도 지난해에 남동생 생일 선물로 플레이스테이션 4를 반값에 사서 20년 넘게 한 번도 챙겨주지 못해 미안했던 마음을 청산했습니다. 이번 해에는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PlayStation 4 Pro), Xbox One X,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Nintendo Switch Lite) 등이 할인 품목에 올라와 있습니다.

 

5.텔레비전

텔레비전도 이날 사기에 제격인 품목 중의 하나입니다. 삼성, LG처럼 우리나라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만만치 않은 배송비까지 지불하며 굳이 사서 한국으로 보내는 친구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좋은 거래라는 거겠지요? 모든 브랜드의 다양한 모델들이 이날 모두 할인 품목에 포함되는 건 아닙니다. 대게 저가 브랜드들을 많이 보실 수 있을 텐데요. 그럼에도  비록 한정된 모델들에 한해서지만서도 삼성, LG 등 미국에서도 인기 있는 우리 브랜드들의 대폭 할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베스트 바이(Best Buy), 아마존(Amazon) 등 웹사이트에서 미리 확인해 보세요.

 

6.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소형 아이템

예를 들어, 텀블러나 블루투스 이어폰/스피커, 그리고 여행 시에 잃어버릴 위험성이 있는 아이템에 부착해 찾기 쉽게 도와주는 블루투스 트랙커들은 크기도 작고 평소에도 그렇게 비싸지만은 않은 품목들입니다. 그래서 이때 원래 하나 살 가격으로 여러 개 사서 선물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