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도 끝났고, 12월의 끝자락으로 달려가고 있는 지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멀리 떠나고 싶어하는 경우가 다반사! 워싱턴 근교에 놀러갈 수 있는 곳을 소개해보려 한다.
Mosaic District (2910 District Ave, Fairfax, VA 22031)
현재 ‘떠오르는’ 장소로 불리우는 곳으로, 큰 Target 건물로 주위에 쇼핑몰과 여러 가게, 옷가게, 음식점등이 위치한다. District 초입에 큰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 또한 묘미 중의 묘미이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District Wharf (1100 Maine Ave SW, Washington, DC 20024)
큰 해산물 시장이 있으며 미국의 시장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거리의 조명이 잘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음식점들과 카페가 있어 연말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National Harbor (Fort Washington, MD 20745)
페어팩스 내에서 차로 30분정도에 위치하지만, 버지니아나 DC를 벗어나 새로운 기분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경계와 가깝게 있으며, 큰 관람차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묘미중 묘미이다. 또한 앞에 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생 네컷’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친구들과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필 수중에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