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미국에서 또는 한국에서 블랙 프라이 데이를 어떻게 즐기시나요?
저는 한국에서는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지내다가 미국에 와서 처음으로 블랙 프라이 데이 할인을 피부로 느껴보았어요. 많은 분들이 미국에 처음 오셨을 당시에 블랙 프라이 데이 할인이 어떻게 언제부터 적용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많은 상점이나 회사들이 블랙 프라이 데이 할인을 HoliDeal 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아래는 미국에서 Holideal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아마존
많은 분들이 알고 사용하고 계시겠지만 저는 처음에 아마존 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 데이 할인을 받기 위해서 말 그대로 ‘Black Friday Discount’라고 검색을 며칠동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찾을 수가 없었고 계속 찾다보니 어느순간에 shop holiday deals라고 쓰여있었어요.
- 애플사
애플사는 제가 조사하던 바로는 공식 사이트에서는 할인을 하지 않고 다른 소매점들처럼 애플 스토어에서만 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마존에서도 애플사 제품들을 찾을 수 있으니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타겟
이 곳 또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이 곳도 많은 상품들이 여러 날 동안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상품들을 진열해 둔 진열대에 HoliDeal이라고 적어 두더라구요. 그러니 가시게 된다면 꼭 확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