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곳. Temecula!
LA에서 한 시간 반 정도 떨어진 곳에 Temecula라는 곳이 있다. Temecula는 와인생산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며, Temecula에만 40개 이상의 와이너리가 있다. LA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친구,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당일치기로 가기에도 충분하다. 많은 Temecula에 있는 와이너리 중에서 가장 리뷰가 많은 와이너리 중 하나인 Wilson Creek Winery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선, Wilson Creek Winery에 도착하면 너무 이쁜 풍경이 맞이한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와이너리지만 많은 포토존이 있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한다. 연인과 함께 와인도 시음해보고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어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Wilson Creek Winery에서 와인 시음은 빠질 수 없다. 아침 10시부터 5시까지 시음 할 수 있고 가격은 인당 $20, 5번 시음해볼 수 있다. 와인잔도 함께 준다. 원하는 와인을 시음해 본 후 받은 와인잔은 기념품으로 가질 수 있다. 그렇다면, Wilson Creek Winery에서 많은 와인들 가운데 가장 인기 많고 유명한 와인은? Almond Sparkling과 White Cabernet Sauvignon 이 두 와인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있는 와인이다.
Wilson Creek Winery에서 시음뿐만 아니라 와인 투어도 할 수 있다. 가격은 인당 $35(5 tastings 포함), 술을 마시지 않거나 술을 못 먹는 어린아이들은 $15이다. 대략 1시간 정도 투어가 진행되며 투어 가능한 시간은 주말(토요일&일요일)은 11:00 am, 1:00 pm 2:00 pm & 3:00 pm에 가능하며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주중(월요일-금요일)은 일주일 전에 예약 필수이며 예약할 때 결제를 다 해야한다.
당일치기만으로 Temecula 여행이 너무 아쉽다면 혹은, 피곤해서 하루 쉬고 가고 싶다면 Temecula 주변에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Pechanga라는 리조트 & 카지노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