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하면 쇼핑을 빼놓을 수 없다. 단순히 옷을 사기 위해서가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LA 쇼핑몰을 소개한다.
- 가족과 함께라면…The grove
가족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 이젠 어디로 갈지 고민하지 말고 이 쇼핑몰로 가보자. LA에서 가장 알려진 쇼핑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몰은 가족들이 아이들이랑 놀러오기 적합하다. 주차장에서 몰까지 바로 연결이 돼 있어서 오래 걷지 않아도 된다. 이 쇼핑몰에는 아이들 인형부터 고급 가구까지 갖추고 있으며 바로 옆에 Farmer’s Market이 있다. Trolley Ride를 타면서 한번에 몰 전체를 둘러볼 수 있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쇼핑센터이기도 하지만 중간에 작은 공원이 있어 가족과 같이 휴식도 취하고 이쁜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다.
- 미국 여행 온 친구나 가족들과는…Hollywood & highland center
엘에이 놀러왔다면 이 몰을 꼭 들어보기 바란다. 세계 곧곧에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주변에 여러 개성있는 박물관이 있어서 재미를 더한다. 사진이 남는 거라고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들이 넘치기에 서로서로 사진을 찍어 달라고 부탁해도 어색하지 않다. 또한, Street performance도 많이 하기 때문에 디즈니 만화나 영화 캐릭터 의상을 한 사람들이랑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틈틈히 유명한 연예인들도 들린다는 이 쇼핑몰. 그리고 유명한 Hollywood Walk of Fame이란 길에서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의 손도장도 구경할 수 있다. 미국에 온 경험을 사진으로 담고 자랑하고 싶다면 이 쇼핑몰을 추천한다.
- 캘리포니아를 느끼고 싶다면…Santa monica place
이 쇼핑몰이 캘리포니아를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산타모니카 바닷가와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는 이 쇼핑몰은 바닷가 관광을 마치고 들리기에 안성맞춤이다. 여름에는 바닷가 햇살을 즐기고 나중에 몰에 와서 선선한 바다 바람을 느끼며 노을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다. 아웃도어 몰이기 때문에 바닷가에 갈 시간이 부족하다면, 이 곳에서 바다의 향기만이라도 느낄 수 있다. 모든 쇼핑몰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음식점이 많다고 소문난 몰이다.
- 친한 친구들과 제대로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Westfield century city mall
친구들과 좋아하는 브랜드가 달라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을 했다면 Westfield 몰을 가보기를 권한다. 여태까지 소개했던 쇼핑몰 중에서 친구들과 가볍게 놀러가기 가장 좋은 곳이다.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가격대가 낮은 브랜드부터 높은 브랜드까지 모든 사람들의 취향저격 쇼핑몰이다. 여러종류의 브랜드가 있어서 고민없이 다 볼 수 있다.
- 연인과 사랑 가득한 데이트를 위해서…Americana at Brand
인스타그램에 매일 올라오는 럽스타그램. “어디가면 저렇게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면, 아메리카나 몰이 모든 연인들의 놀이터이다. 개인적으로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가장 이쁜 쇼핑몰이라고 생각한다. The Grove와 비슷하기도 하지만 더 규모가 크고, 몰의 중앙 공원에서 커뮤니티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연다. 시즌마다 아름다운 데코레이션으로 몰 전체를 꾸미니까 매 시즌에 가서 색다른 분위기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매 시즌마다 남부럽지 않은 럽스타그램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