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스포츠를 추천하라고 한다면, 스카이다이빙은 빠질 수 없는 익스트림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스카이다이빙! LA 근교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는 네 곳을 소개 합니다.
- Skydiving Los Angeles
LA에 위치하며 엘에이, 파사데나, 롱비치 등 자신과 가까운 곳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다이빙 엘에이는 30~45분간의 교육 및 안전 세션이 있습니다. 그 후 강사와 함께 항공기에서 뛰어내립니다. 초기 자유낙하는 30~60초이며, 캐노피가 배치되면 엘에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최대 7분 동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뛰어내리고자 하는 지역을 먼저 예약해야 합니다.
- Skydive Coastal California
카탈리나섬과 Channel섬을 포함해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0분 동안 낙하할 지역의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금이나 온라인 예약 시 $249 이며, 카드 결제는 $299입니다.
- Skydive Perris
실제 스카이다이빙을 할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시뮬레이터는 비행기 없이 자유 낙하의 느낌을 줍니다. 평일 (월~금) 오전 9시 전으로 스카이다이빙을 예약한다면, $159에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는 2회 비행 가격이 $235 입니다. 이외에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 Tsunami Skydivers
오션 사이드에 위치해 바다 위로 고래가 헤엄치는 모습과 태평양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쓰나미 스카이다이빙은 다이빙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점프 비행기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예약 시, $14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