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하면 단연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명소, 바로 디즈니랜드!
미키& 미니마우스, 인어공주, 알라딘, 미녀와 야수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을 주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LA 디즈니랜드는 도쿄, 파리, 상하이등 여러 디즈니랜드들 중 가장 먼저 오픈한 곳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랜드 파크와 재밌는 기구들이 많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디즈니랜드를 마음껏 즐기고 오시는 방법을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입장권 미리 구매하기
우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디즈니랜드 파크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쳐 파크 중 하나를 선택하는 싱글파크권 , 둘 다 입장할 수 있는 파크호퍼권이 있습니다. 또한 1일권만 아니라 2일권, 3일권 또는 애너하임 근처에서 디즈니랜드를 자주 가시는 분들 위한 1년권 등 다양한 옵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켓은 여러 사이트에서 원가보다 저렴하게 판매가 되기도 하여, 가기 전에 미리 구매 후 티켓을 프린트를 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프린트를 안하셔도 모바일 QR 코드로 입장할 수 있지만, 프린트 바우처를 보여줄 시 티켓을 주기 때문에 프린트 바우처를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맥스패스 사용하기
성수기와 비수기, 모두 사용 가능한 이 패스트 패스는 하나의 놀이기구를 지정해서 줄서지 않고 탑승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디즈니랜드 어플을 다운로드 후 이 맥스패스를 사용하면, 직접 찾아가지 않고서도 2시간마다 원하는 놀이기구를 예약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이 맥스패스는 입장 이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줄 서는 것을 싫어하지만 재밌는 놀이기구들을 최대한 많이 타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시간 절약하면서 디즈니를 한 곳이라도 더 보고 더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디즈니랜드 파크 추천 어트랙션
디즈니랜드 파크는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분위기로 되어있고 비교적으로 놀이기구들도 무섭지 않은 놀이기구들이 더 많기에,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 가볍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에게 인기가 더 많습니다. 많은 놀이기구 중 어둠속에서 빠르게 달리는 롯데월드의 혜성특급과 비슷한 느낌의 하이스페이스 마운틴, 스릴감을 느낄수 있으면서 볼거리도 풍부한 인디아나존스, 잠수함 컨셉과 아기자기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니모를 찾아서 이 세가지 놀이기구를 추천해드립니다.
4.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 추천 어트랙션
디즈니랜드 파크의 놀이기구가 시시하게 느껴지는 분들, 무서운 놀이기구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드벤처 파크가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부분 이곳은 친구끼리 많이 놀러오고, 커플 중에서도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커플들이 놀러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어드벤처 파크에서는 360도로 회전하는 캘리포니아 스크리밍, 자이로드롭처럼 떨어지고 올라가길 반복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미션:브레이크 아웃,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하늘로 올라가는 골드 제피 를 추천해드립니다.
5. 퍼레이드 및 불꽃놀이/월드오브컬러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리며, 놀이기구 보다도 더 재밌는 퍼레이드! 시간대는 앞서 소개한 디즈니랜드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낮 시간에는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원 디즈니 캐릭터(미키, 미니, 도날드덕, 디즈니공주들, 라이온킹등) 들이 등장하며, 오후에는 픽사캐릭터(몬스터 주식회사, 인크레더블, 니모, 토이스토리등)가 나오는 퍼레이드가 진행됩니다. 또한, 저녁과 밤시 간에는 불빛을 사용한 더더욱 화려한 퍼레이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 하나 알아두면 좋은 점은 밤에 디즈니랜드에서는 불꽃놀이를, 어드벤쳐 파크에서는 월드오브컬러라는 분수쇼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