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pora (세포라) 에서 꼭 사야하는 외국 언니 핫템 5개

3786

미국을 포함한 많은 나라에 입점 되어 있는 세포라가 드디어 한국에서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다! 하지만 아직은 한국에는 들어오지않아 많은 사람들이 직구까지 하며 꼭 사는 아이템이 있다고 한다. 켄달 제너와 같은 핫한 외국 언니들의 국민템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을 알아보자

  1. Becca 하이라이터-문스톤/샴페인 팝

이미지 출처: @beccacosmetic 인스타그램

미국 유명 뷰티 유튜버가 만든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이나 핫한 셀럽들 얼굴에서 광나는 이유가 알고 싶다면 이 하이라이터를 써볼 것! 얼굴에서 고급스러운 광이 나길 원한다면 꼭 사야 할 아이템이다!

2. Marc Jacobs 립크림.  

이미 패션으로는 유명한 브랜드! 하지만 아직 한국에서 마크 제이콥스 코스매틱 제품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걸 믿을 수 없다!

케이스도 예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부드럽게 발리고 색감깡패의 립 크림! 립크림 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도 극찬을 받고 있다. 브랜드는 익숙하지만 한국에서 이 화장품은 찾아보기 힘들어 귀국 선물용으로 특히 좋다.

 

 

이미치 출처: @marcbeauty 인스타그램

 

3. Too Faced 피치 팔레트.

이미지 출처: @toofaced 인스타그램

세상 유명한 투페이스드 피치 팔레트! 예쁜 색상들도 가득가득한 팔레트. 너무 스윗한 색깔로 사람들
마음을 저격하는 패키징까지! 데일리로 쓰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 Anastasia 브로우 포마드. 

이미지 출처: @anastansiabeverlyhills

세포라의 아이브로우 부분에서 매번 1위 타이틀을  달고 있는 제품으로, 크리미 타입이라 쉽게 간편하고 선명하게 그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나스타샤 펜슬 브로우는 정말 얇아서 눈썹 한가닥씩 그릴 수 있다는 리뷰를 본다면, 안 사고는 못 베길 것이다.

  1. Katvond 리퀴드 립스틱.

패키징만 본다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색감과 지속력에 반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다. 부드럽게 발리는 립스틱과 같은 느낌에 틴트처럼 오래 가는 지속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핫한 셀럽 외국 언니의 사랑을 받고 있다.

 

외국언니처럼 핫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이 국민템을 기억하길 바란다. 그리고 사랑하는 주변인들에게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이런 핫한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이미지 출처: @katvondbeauty 인스타그램 

Ucsd 에서 Linguistics 전공하는 이명서영입니다.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로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