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using
어딜가나 새로운 곳에서 정착하려면 집 구하기가 필수.
하우징 페이지를 미리 받아보며 학생들이 직접 올린 서브리스나 렌트 정보들을 모을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UCDhousing/
2. Davis Lost and Found
캠퍼스가 넓고 학생 수도 많기 때문에 잃어버린 소지품을 직접가서 찾기도, 주인에게 되돌려 주기도 어렵다.
이 페이지는 이러한 수고들을 덜어줌과 동시에 학생들이 좀 더 효율적으로 유실물관리를 할 수있도록 도와준다.
https://www.facebook.com/groups/641656492526522/
3. UC Davis Ride Sharing
차 없이 다니긴 다소 불편한 도시인 데이비스에선 구세주같은 존재인 페이지이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올려 라이드를 구할 수도있고, 본인이 라이드제공 포스팅을 올려 승객을 구할 수도있다.
가입한 인원이 많은 만큼, 데이비스에선 우버나 다른 택시들에 비해 보다 효율적이고 비용이 저렴한 편이다.
https://www.facebook.com/groups/UCDavisRideSharing/
4. UC Davis Buy/Sell/Trade
이름 그대로 자신이 가진 물건들을 사고 팔고 교환할 수 있는 페이지이며 거의 없는게 없는 학생들의 장터이다.
특히 자전거나 가구, 또는 전자제품들을 보다 싸게 가까운 곳에서 살 수있는 이점이 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598131016879070/
5. UC Davis Textbook Marketplace
교과서의 가격이 너무높은 미국에선 학생들 사이에서 거래하는 중고 교과서를 사는 것이 더욱 더 경제적이다.
종종 아마존 북렌트나 학교 서점에서 구하기 힘든 책들도 페이지 내에서 찾을 수 있으며, 우측 상단에 위치한 검색란을 이용해 더 효율적으로 자신이 필요한 교과서를 찾아 볼 수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260319714060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