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A 근처 맛집 TOP 5

재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음식점 탑 5.

3511

 UCLA 주변 맛집 TOP 5

UCLA  학생들에게 학교의 자랑거리를 말하라고 하면,단연 먹거리일 것이다. UCLA 주변에는 굉장히 많고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다. 서양식 뿐만 아니라, 일식,멕시칸,한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다른 동네에 비해 비교적 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재학생에게 인기 있는 음식점을 지금부터 알아보자.

 

  1. IN N OUT 버거
    UCLA 근처 맛집이라고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식점인 이곳!

    IN N OUT버거는 항상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UCLA 재학생 뿐만 아니라, LA에 관광 온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IN N OUT 버거는 냉동된 버거가 아닌 냉장으로 보관된 고기를 사용하며, 식당에 들어온 모든 재료는 당일에 사용한다.

    메뉴는 버거와 감자튀김이 전부지만, 다른 햄버거집에 비교해 가격이 싸고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햄버거를 만들 수있다. 예를 들어 원하는 만큼 패티 개수를 선택할 수 있고, 빵 대신 양상추로 버거를 만들 수도 있다. 메뉴판에는 따로 적혀 있지 않지만, 양파와 치즈를 감자튀김과 버거에 올려주는 동물애니멀 스타일 단연 인기 품목 중 하나이다.

  2. FAT Sal`s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UCLA 학생들의 야식을 책임지고 있는 식당이다. 다른 음식점들은 10시 이전에 닫는 것이 보통이지만, 펫살은 새벽 3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배고픈 학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다.

    앉아서 먹는 식당이 아니라 대부분이 포장하거나 식당에서 서서 먹어야 하는 것을 참고 해야 된다 메뉴마다 다르지만 보통 10~12불 정도의 가격이다. 펫살에서 가장 유명한 버거인 FAT JERRY는 1000㎈가 훌쩍 넘고, 나트륨 함량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학생들이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3. Musashiya Udon
     UCLA 인근에 많은 일식집이 있지만, 일본 전통 우동이 먹고 싶다면, UCLA 앞에 있는 무사시야 우동집을 추천한다.  일본 전통 우동을 시작으로 명란 우동, 까르보나라, 미소 우동 등 다양한 맛의 우동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우동만 먹기에  심심하다면, 삼각김밥과 우동이 세트로 나오는 콤보나,  초밥 등 다른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2시 30분 부 터 5시까지는 저녁 준비 시간이기 때문에 이 시간 동안은 저녁 준비로 인해 잠시 영업을 하지 않는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점심 11시에서 2시 반 사이 저녁은 5시에서 9시 30분이며, 일요일은 영업하지 않는다.

  4. Diddy Riese
    UCLA 근처 많은 디저트 카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줄을 서서 기다려야 되는 디저트 집이지만 이름이 다소 생소할 수 있다. 하지만 쿠키 두 개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는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집이라고 하면 다들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원하는 두 개의 쿠키와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가격이 매우 싸고 맛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5. UCLA Dining
    UCLA 근처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지만, 나는 학생식당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다른 학교에 비교해 다소 높은 학식 가격이지만, 미국 전역에서 학식으로 1, 2위를 다툴 만큼 음식의 질은 최상급이다. 매일 다른 음식은 물론이며, 동양, 서양 등 학생들이 원하는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또한, 시간대 별로 운영하며 가장 늦게 여는 학생 식당은 2시까지 하므로,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최고의 활력소를 제공해준다 위한 방문객 식권을  COVEL에서 팔기 때문에, 학생이 아닌 외부인도 식사가 가능하다.

UCLA에서 국제관계학을 전공 하고 있는 김수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