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미국 화장품 추천 BEST 4

6745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화장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그중에서도 최근 한층 더 유명해진 가성비 좋은 미국 화장품들을 소개한다.

 

  1. e.l.f.
elfcosmetics

첫 번째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학생에게 주목받고 있는 e.l.f. 이다. 엘프 코스메틱이라 불리는 e.l.f. 는 드럭 스토어에서 부터 입점이 시작되어 전 세계 화장품 시장으로 발 뻗어 나가고 있는 미국의 대표 초저가 브랜드이다. 특히 많은 뷰티 유튜버들의 사용으로 자연스레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퍼져 나간 브랜드이다. 고가의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 나스(NARS)의 저렴이로도 많이 알려져, 가격 때문에 나스에서 고민하던 화장품이 있다면 엘프 코스메틱에서 찾아보는 것도 쉽다! 특히 저렴한 가격, 단돈 $1 불에 고급모를 자랑하는 브러쉬들이 인기이며, 톡톡 튀는 선명한 색 계열의 엘프 코스메틱 아이섀도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2. Mac

두 번째는 모든 이가 알고 있는 맥(Mac)의 립스틱들이다. 많은 한국, 미국 셀럽들의 사랑을 받아, 세계의 맥 칠리 열풍을 몰고 왔다. 특히나 한국에서와 맥의 본고장 미국에서의 가격 차이는 어마어마해 많은 사람이 미국에 여행 오거나 한국으로 돌아갈 시에 선물로도 구매 하곤 한다. 한국에서는 대략 27000의 구매 할 수 있는 립스틱이 18불에 구매 가능하니 꼭 구매해보길 추천한다.

 

3. Sephora

세 번째는 세포라 컬렉션의 루주 밤이다. 세포라 컬렉션의 루주 밤은 싼 가격으로 엄청난 보습력을 자랑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나 세포라 컬렉션만의 엄청난 가격 경쟁력으로, 많은 학생이 겨울철 입술의 보습을 위해 구매 하고 있다. 보습력뿐만 아니라 어마어마한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놓치지 않아야 할 겨울철 잇템으로 꼽히고 있다. 12불에 가까운 세포라 매장 어느 곳 에서나 구매 가능하니 매장을 방문해 확인해보자.

 

4. Make Up Forever

마지막은 모든 이들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포에버 (Make Up Forever) 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라인인 아쿠아 XL 아이라이너이다. 많은 사람이 분장용으로도 사용 하는 메이크업 포에버는, 특유의 엄청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이라이너들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아쿠아 XL 아이라이너는 20가지의 다채로운 색깔의 아이라이너들을 선보였다. 발림 감 역시 압도적으로 부드럽고 지속력도 엄청나게 뛰어나다고 하니 이것 역시 가성비 좋은 미국 화장품 중에서도 최고 중 최고라 할 수 있다. 21불에 가까운 화장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지빈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