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다 보면 향수병을 앓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다. 가족들과 친구들을 보고 싶은 마음, 한국 음식과 집밥에 대한 그리움, 언어장벽 및 익숙지 않은 환경에 대한 답답함 등 다양한 고충이 있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한국 TV 프로그램을 볼 기회가 적기 때문에 한국에서 즐겨보던 예능을 보지 못하는 아쉬움도 분명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이러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한국 예능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많다. 그 중에 한 곳은 ‘온디맨드 코리아’로, 합법적으로, 별도의 요금 없이 각종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뉴스 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월정액 $6.99로 광고 없는 영상, 가장 빠른 업데이트 등 각종 서비스를 즐길 수도 있다.
지금부터 미국 온디맨드 코리아에서 볼 수 있는 인기 한국 예능 다섯 개를 소개한다.
1. 신서유기
매 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성 있는 출연자들의 케미, 그리고 각종 게임은 나도 모르게 깔깔 웃게 되는 웃음 폭탄이다. 복잡한 머리를 잠시 비우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신서유기를 볼 것을 추천한다.
2. 나 혼자 산다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일상을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생각보다 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에서 공감대 형성을 할 수 있다.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다 보면 혼자 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혼자라서 외롭다고 느껴질 때 보면 웃음과 위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아는 형님
아는 형님은 형님학교에서 게스트와 출연자들이 참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크게 2부로 이루어져 있다. 1부는 입학신청서를 제출하여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고, 이후 2부에서는 각종 테마에 따른 재미난 활동을 하게된다. 매주 게스트가 달라지는 만큼,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가져다주는 프로그램이다.
4.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 연예인과 그 아이들이 함께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쑥쑥 자라는 아이들의 귀여운 일상을 보는 것이 포인트다. 한번 보기 시작하면 엄마/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5. 선다방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남녀가 만나는 선다방.
서로를 보며 설레하는 모습을 보면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오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선다방에 출연한 후 실제 커플로 인연을 이어가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니, 대리 설렘을 느끼기에 이만한 프로그램이 없을 것이다. 중간중간 등장하는 MC들의 멘트와 연애 조언도 하나의 시청 포인트!
이 외에도 수많은 예능과 기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볼 수 있으니, 시간 날 때 온디맨드 코리아에서
마음에 드는 한국 예능을 보면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
온디맨드 코리아 링크: https://www.ondemand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