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꼭 가봐야 할 음식점 BEST 5

1601
  1. Egg shop

SNS에 올리기 제격인 Egg shop 은 소호에 있으며, 브런치를 팔고 있다. 가게가 아담해 혼자가도 어색해 하지 않아도 되며,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사진을 찍기에 매우 좋다. 이름에 걸맞게 맛있는 달걀 요리들이 많다.

 

  1. Saigon Shack

볼거리가 많은 소호 거리를 걷다 보면 간단하게 먹은 브런치는 금방 소화가 되기 마련이다. 출출할 때 들리기 좋은 쌀국수 집이 있는데, 바로 사이공쉑이다. 유명한 식당이라 웨이팅이 잦지만, 식사시간을 잘 피해 가면 웨이팅 없이 착석할 수 있으며,  cash only 이기 때문에 미리 현금을 챙겨 가야한다.

 

  1. Ruby’s Café

RubY’s Café 또한 매우 유명해 웨이팅이 긴 음식점 중 하나이다. 메뉴 중에서 Bronte burger가 가장 유명하나, 개인적으론 Shrimp pasta와 Chicken avocado salads 가 아주 맛있었다.

 

  1. Luke’s Lobster

랍스터를 좀 더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루크스 랍스터를 가면 좋은데, 랍스터롤이라고, 부드러운 빵안에 랍스터가 잔뜩 들어간 메뉴가 인기있다. 랍스터 외에도 새우, 게살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soup 이랑 같이 먹는 것도 추천한다.

 

  1. Ess-a-Bagel

뉴욕의 3대 베이글 집 중에 하나인 Essa bagel은 빵부터, 크림, 야채, 등등의 토핑을 하나하나 다 고를 수 있는데 필자의 추천은 a signature favorite 이며 연어와 크림치즈의 조합이 정말 맛있다.

 

뉴욕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 필자가 뽑은 음식점들은 혼자가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시킬 수 있었으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유학생과 여행객들은 한 번쯤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UCLA International Development Studies 전공 최선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