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가보기를 추천하는 LA내 인테리어 용품 샵을 소개합니다. 아기자기한 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 용품부터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 용품, 모던한 인테리어 용품등 꼭 집을 꾸밀 생각이 없어도 윈도우 쇼핑만 하는 것으로도 기분 전환이 됩니다. 그럼 LA내 가장 HOT한 인테리어 용품샵을 리스트업 해 볼까요?
- Tortoise General Store
일본 전통 스타일의 공예품과 인테리어 용품을 파는 곳으로 Tea를 좋아하시 는 분들이나 일본식 도자기 식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흥미 있는 곳입니다. 한 블럭 아래로 내려가시면 동생이 하는Tortoise Store가 하나 더 있답니다. 이 곳은 아기자기한 일본식 친환경 주방용품이 많이 있습니다.
- A+R
디자이너 인테리어 샵입니다. 인테리어 용품 하나하나가 다 예술 작품 같습니다. 그만큼 가격도 비싸겠죠? 유니크하고 세련된 취향을 가진 분들이 좋아할 만한 용품들이 진열장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사지 않으시더라도 방문하셔서 눈을 즐겁게 해보세요!
- Garde
모던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곳에서 집 꾸밀 아이디어를 생각해보세요! 가구, 주방용품부터 쥬얼리, 스카프, 가죽제품, 그리고 가방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 Heath Ceramics
캘리포니아 인테리어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으시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세요. 미국 스타일의 홈 데코레이션 용품들을 볼 수 있고 살 수 있는 곳입니다.
- LACMA Store
미술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LACMA Store를 추천해드립니다. 명작의 포스터, 명작이 그려진 마우스패드, 가방, 악세세리, 각 종 인테리어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집을 갤러리 같이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Hammer Museum Store
박물관 안 Gift Shop에는 책이 가장 많죠? 컨템퍼러리 아트, 사진, 그리고 아트 히스토리의 모든 서적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책도 집 인테리어의 한 몫을 하죠? 그 밖에도 지역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이 만든 핸드메이드 수공예 작품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Huset Shop
최근 들어 가장 핫한 인테리어 용품은 아무래도 북유럽 인테리어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Huset에서는 가구, 아이들 용품, 식기, 옷 등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Huset은 스웨덴어로 House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 Plastica
이 곳은 인테리어 편집샵입니다. 타일랜드, 일본, 북유럽 등 다양한 문화가 어울어진 이 곳은 색상, 모양, 종류 모두 다른 곳과는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정말 디테일한 인테리어까지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 가시면 원하시는 것을 발견하실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