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별을 가슴 속 추억 깊이 담는다는 것은 환상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하늘에 수 놓은 별과 은하수는 자신에게는 안식을,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에게는 추억과 마음을 선물할 수 있다. 미국에서 가장 별이 잘 보이는 장소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감동을 느껴보는건 어떨까?
유타 주에 위치한 Arches National Park에서 보는 밤하늘과 별들에게 어떠한 수식어도 붙일 수 없다. 인생을 살면서 꼭 한 번은 들려야 하는 장소 중 하나이다.
2. Denali National Park, Alaska
밤 하늘의 영롱하고 신비한 모습을 보고 싶다면 알래스카 주에 위치한 Denali National Park를 추천한다. 별과 오로라의 신비한 조화는 마치 꿈을 꾸는 듯한 착각을 불러낸다.
3. Great Basin National Park, Nevada
별의 안식처라고 불리는 Great Basin National Park는 별의 무리가 촘촘하게 보여 하늘을 별로 덮은 듯한 느낌을 준다.별 이불을 덮은 하늘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꼭 한 번쯤 들러보자.
4. Badlands National Park, South Dakota
다소 생소할 수 있는 South Dakota의 Badlands National Park는 별을 보는 장소 중에서도 가장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곳이다. 담담하게 자리를 지키는 돌산들과 은하수의 조화가 감동을 전한다.
5. Death Valley National Park, California
사람들에게 가장 널리 알려진 Death Valley National Park는 순수한 별의 형태 그 자체를 관측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다. 검은 밤하늘 묵묵히 밤하늘에 수 놓은 별들을 담백한 감동을 준다.
6. Big Bend National Park, Texas
도심에서 완전히 벗어나 별을 보며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텍사스 주의 Big Bend National Park를 추천한다. 마치 우주에 온 것 같은 황홀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Maunakea는 하와이에 위치한 휴화산인다. 날씨가 건조하고 맑아서 별을 보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최정상에 위치해 있는 천문대를 통해 쏟아지는 별을 볼 수 있다.
8. Cherry Springs State Park, Pennsylvania
펜실베니아 주의 Cherry Springs State Park에서는 은하수는 물론 수 많은 별자리를 한 눈에 담아낼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별이 밝혀주는 밤하늘의 조화는 환상 그 자체이다.
9. Bryce Canyon National Park, Utah
유타 주에 위치한 Bryce Canyon National Park는 밤에 별이 관측되는 장소 중에서도 가장 어두운 곳으로 유명하다. 날씨가 가장 맑은 봄에 아름다운 은하수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