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e – 애플에서 랩탑, 아이패드 등 전자제품을 살 때 학생증을 제시하면 학생 할인이 된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 뿐만 아니라 Apple에서 제공하는 음악 어플인 애플뮤직도 학교 메일로 어카운트를 만들면 한달에 $4.99으로 할인을 해준다. 일반 회원 가격은 $9.99로 $5불이나 저렴한 가격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2. Amazon – 아마존도 학교 메일을 verify하면 prime 회원권을 6개월 Free-Trial을 제공하고, 그 이후에도 $6.99 에 프라임을 이용 할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이되면 빠르고, 배송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미국 생활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
3. 옷– 사람들이 많이 모르고 있지만,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학생 할인을 15%~20% 정도 해주고 있다. 예를 들어, Madewell, Topshop, Banana Republic 등이 있다. 쇼핑할때 학생증을 잊지말고 꼭 챙기고, 사기 전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학생 할인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산다면 더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다.
4. AMC – 미국 영화관인 AMC 에서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매주 목요일 일반 가격보다 대략 $1 정도 학생 할인을 해주고 있다. 일반 표 가격은 $13.69 이지만, 목요일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12.69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영화를 본다면 목요일 할인을 놓칠 수 없다.
5. 차 보험 – 미국에서 차를 운전하면 보험값이 만만치 않다. 대부분 보험 회사에서 학생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데 Full-time student 이고, 성적을 good standing을 유지한다면 보험회사에서 Good Student 디스카운트를 받을 수 있다. 기준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학생들은 할인을 받고 있다. 회사마다 가격 차이가 있겠지만 10%-15% 정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