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유학생으로서, 한국 제품들이 필요할 때가 많다. 많은 유학생들은 방학 때 한국에서 음식, 화장품 등 많은 것들을 들고 온다. 하지만, 이제 미국에서도 한국 제품들을 살 수 있다. 온라인을 이용하면 한국에서만 찾을 수 있었던 제품들을 살 수 있다.
한국 제품을 구할 수 있는 사이트 5개를 소개한다.
첫 번째 : 올리브 영 글로벌 ( https://global.oliveyoung.com/)
대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올리브영은 이제 미국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해 많은 제품들이 들어오고 있다. 특히, 한국의 인기 화장품이나 스킨 케어같은 제품들을 빠르고 쉽게 구할 수 있다. 한국산 마스크팩이나 한국산 립스틱은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두 번째 : 렌즈 상점 (https://www.lenspure.com/ )
한국에서는 처방전없이 렌즈 상점에 들어가기만 하면 렌즈를 살 수 있다. 그런데, 미국에서는 꼭 처방전이 필요하고, 돈도 더 많이 내야한다. 하지만, 이제 온라인을 이용하면 처방전없이도 미국에서 쉽게 렌즈를 구입할 수 있다. 필자도 구입해 본 경험이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렌즈를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세 번째 : Yesstyle
예스스타일은 한국인들 사이에서 이미 많이 알려진 사이트다. 한국스타일의 옷을 사고 싶거나, 한국 화장품을 사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다. 특히, 한국에 있는 다양한 쇼핑몰들이 한 곳에 모아져 있어 본인 스타일의 옷을 빠르게 고를 수 있다.
네 번째 : Hmart online (https://www.hmart.com/)
Hmart online은 한국 음식을 사기 위한 최고의 사이트다. 미국은 땅이 넓기 때문에 외곽지역에 사는 유학생들의 근처엔 한국 음식점들이 없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한국음식을 먹고 싶다면, 배달을 시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Hmart online은 한국 음식을 주문할 때 둘러보길 추천한다.
다섯 번째 : 미한유회 (https://www.facebook.com/groups/MiHanYuHoei/)
이 사이트는 한인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이다.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미국 유학생활을 함께 돕고 있다. 정보가 필요한 학생이다. 궁금한 점이나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서 질문을 올리면 된다. 초보 유학생들에게 꼭 필수적인 페이지라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한국 제품을 구할 수 있는 5가지 사이트를 알아보았다. 이제 미국에서도 한국에서처럼 필요한 한국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