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밖으로 나가기 어려운 현재 상황에서 배달앱은 정말 중요하다. 이제 미국에도 다양한 특색을 가진 많은 음식배달앱이 생기고 있어, 무슨 앱이 가장 좋은지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앱스토어 기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배달앱 5가지의 특징까지 세세하게 비교해보자.
1. Uber eats
공유차 회사인 우버에서 내놓은 음식배달앱으로 가장 알려진 음식 배달 서비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기존 우버 계정으로도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등록이 불필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앱은 위치서비스를 이용해서 근처에 있는 카페,음식점들뿐만 아니라 멀리 위치해 있지만 배달가능한 곳까지 보여준다. 원래 공유차 서비스를 제공했기에 대략적인 배달시간도 알려준다. 배달비는 일반적으로 총 비용의 10%정도이며 이앱에는 할인 코드나 포인트를 모으면 할인혜택들이 많이 주어진다.
2. Doordash
도어데쉬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알코올 음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이 앱은 시간에 따라 메뉴를 변경하므로 아침에는 아침 식사 모음이되고, 그 후에 점심 식사가되고 저녁에는 저녁 식사가 된다. 도어데쉬는 사람들의 의견, 배송 시간 및 수수료 비용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식당을 평가한다. 앱의 검토도 매우 엄격하므로 가짜 의견은 거의 볼 수 없을 것이다. 미국과 캐나다의 거의 천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거의 어디에서든 주문을 받을 수 있다.
3. Grubhub
현지 음식 배달 및 레스토랑 테이크 아웃을 도와주는 앱으로 미국의 천개 이상의 도시들에서 이용가능합니다. 5만개가 넘는 옵션으로 다양한 레스토랑을 제공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앱은 위치를 자동으로 결정하므로 직접 입력 할 필요가 없다. 요리를 검색하는 것 외에도 음식이 속한 국가까지도 알아 볼 수 있다. 일부 레스토랑은 배송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일부 카페는 특정 비용 이상으로 주문하면 음식을 주문할수 있다.
4. Seamless
seamless는 간단한 음식 주문 및 빠른 배송을 제공한다. 배달만 되는 것이 아니라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므로 집 주변의 가게에서 테이크아웃할 수 있다. 이 앱의 가장 좋은 점은 자신이 사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들의 독점적인 쿠폰들까지 제공한다는 점이다. 게다가 대부분의 가게들이 배송비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배달서비스는 20년동안 사용되어온 오래된 배달서비스 중 하나이다. 전반적으로 좋은 음식 배달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Seamless은 좋은 선택이다.
5. Postmates
레스토랑 음식배달과 테이크아웃 뿐만아니라 식료품 점과 주류점에서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열개에서 부터 백개까지 다양하게 가게들을 고를 수 있으므로 어떠한 음식취향을 가지고 있어도 이 앱에서 나에게 맞는 가게를 찾을 수 있다. 독특한 점은 매달 10$ 구독료를 낸다면 모든 주문의 배송료는 무료가 된다는 것이다. 그 와 함께 검색절차도 정말 많은 기준에 의해 가게들을 분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에서 3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사용가능하므로 어디서든 이용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