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SkyScanner)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표적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중 하나다. 이 사이트는 필터링 기능을 지원해주고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스케줄이나 가격대에 맞게 설정을 하면 원하는 조건에 맞추어 검색해준다. 특정 날짜 설정뿐만 아니라 한 달 전체의 가격을 비교할 수도 있어 한 달 내에 가장 저렴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용 가능한 비행기의 세부정보도 제공해주어 보다 정확한 비교를 할 수 있다.
2. 와이페이모어
와이페이모어(WhyPayMore)는 실시간 할인되는 항공권을 찾아주는 사이트다.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와 같이 날짜별, 시간별, 가격별로 본인의 설정 조건에 따른 검색 결과를 보여준다. 이 사이트에서 요구하는 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을 해주는 혜택도 제공해주어 저렴한 구매가 가능하다. 반드시 탑승자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3. 카약
카약(Kayak)은 다양한 여행사이트의 정보를 한꺼번에 찾아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주는 사이트다. 정해 놓은 예산이나 날짜 비행시간 등을 바탕으로 가장 본인에게 적합한 항공권 결과를 보여준다. 만약, 여행 기간이 정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아도 ‘익스플로어’ 기능을 통한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준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이 사이트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호텔이나 렌터카의 정보 또한 제공한다.
4. 구글플라이트
구글플라이트(Googleflights)는 저렴한 항공권을 빠르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다. 특히, 다구간 목적인 비행을 원할 때 타 사이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항공편을 알려준다. 검색한 결과값을 달력으로 보여주며, 월별 가격 그래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한 기간을 한눈에 보기 용이하다. 또한, 선택한 여행 일정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이 구글플라이트의 특징이다.
5. 스튜던트 유니버스
스튜던트유니버스(Studentuniverse)는 사이트 이름에 걸맞게 학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여행 예약 사이트다. 본인이 대학생 신분이라면 구할 수 있는 가장 싼 가격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특정 기간이나 특별한 날마다 프로모션이 있어 프로모코드만 입력하면 매우 싼값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대학생을 위한 할인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입할 시에 신분 확인을 위한 학생증, 재학증명서, 또는 시간표 등으로 학생 증명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