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크레딧 카드의 사용이 일반적이고 굉장히 유용한 결제 수단이다.
크레딧을 모으면 미래에 차, 집을 구매할 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한다. 또한 크레딧 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도 이전에 모았던 크레딧을 참고하여 크레딧 카드를 발급 해준다.
먼저 크레딧 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소셜 넘버 (Social security number)가 필요하다.
유학생인 경우 학교 내에서 일을 하게되면 소셜넘버를 발급받을 수 있다.
처음으로 추천하는 크레딧 카드는 Discover 의 Student credit card다.
Discover는 카드 회사의 이름으로, 특히 처음 크레딧 카드를 만드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특별한 크레딧 히스토리가 필요없으며, 수입과 소셜넘버만 있다면 대부분 발급받을 수 있다.
장점은 연회비가 없으며, 카드 사용의 5%를 캐쉬백을 받을 수 있고 중간중간에 다른 캐쉬백 이벤트도 있다는 것!
두 번째로 추천하는 크레딧 카드는 본인이 자주 거래하는 은행의 Secure card다.
Secure card는 Credit card 와는 조금 다르다. 미리 돈을 넣어놓고 체크카드 형식으로 쓰지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는 Bank of America의 Student credit card다.
대부분의 학생 카드는 학생만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학생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