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디즈니에서 즐기는 불꽃놀이
미국에선 새해와 독립기념일(4th of July)이 아니면 주변에서 불꽃놀이를 보기 힘들다.
문득 반짝이는 불꽃놀이를 보고 싶다면, 다운타운 디즈니를 가보는 건 어떨까?
다운타운 디즈니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기프트샵이 있는데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다. (최근에는 Parking Validation을 받기 시작했다.) 이 곳에선 매일 밤 9시 반이면 불꽃놀이를 하기 때문에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운타운 디즈니 안에는 불꽃놀이 말고도 즐길거리가 많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광장에서는 저녁에 주로 소규모 공연을 한다.
또한 디즈니랜드를 들어가지 않고도 레고랜드, 디즈니 기프트샵, 디즈니 아트워크샵 등을 구경할 수 있다. 디즈니 캐릭터 굿즈를 구입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사면 된다. 세포라, 하겐다즈, 팬도라, wetzel’s pretzels 를 포함해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가게들도 많다.
레스토랑은 주로 미국음식을 파는데 Ralph Brennan’s Jazz Kitchen, Catal Restaurant, Tortilla Jo’s, Rainforest, Rainforest cafe 등 이 있다.
저녁에 가면 반짝이는 조명과 아름다운 장식 덕분에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두 배다. 덕분에 데이트 장소로도 손꼽힌다. 불꽃놀이는 항상 밤 9시반에 시작하니 조금 미리가서 좋은 자리를 선점해놓자.
많은 연인이 데이트를 즐기거나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도 매우 많아, 다운타운 디즈니는 항상 인기만점이다. 이번 주말엔 다운타운 디즈니로 나들이를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