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Mount Bonnell
정상까지 짧은 시간에 갈 수 있어 부담없는 하이킹 장소로, 전망 좋은 정상에서 유럽풍의 분위기와 함께 어스틴 시티뷰와 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 곳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인생 사진이 될 확률 100%!
<점심>
UT Austin Campus
‘Austin’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대학교! 어스틴을 방문한다면, 비지니스 전공과 다양한 공과 전공으로 유명한 UT 어스틴의 아름다운 캠퍼스를 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캠퍼스가 넓고 특색있어 돌아다니며 사진찍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Texas State Capitol
‘National Historic Landmark’ 로 지정된 곳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주의회 의사당 건물이다. 이곳에 방문하면, 30분간 무료 투어를 제공하며 Visitor’s Center에서 텍사스 전통과 역사에 대해 알 수 있는 전시품도 관람할 수 있다.
The Domain
어스틴을 방문하면서 럭셔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몰을 찾는다면,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몰려있고 맛있는 음식점이 많은 ‘The Domain’을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녁>
Sixth Street
다운타운 어스틴에 위치해, 지역 명물인 ‘Sixth Street’은 거주민들이 강력 추천하는 관광 필수 코스다! 늦은 밤에도 안전하게 술과 음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Sixth Street! 미국에선 찾기 힘든 매력적인 거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