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op Tarts
예전에는 한국미군 부대 안에서만 구입이 가능해서 매번 지인 또는 유학생들에게 많이 부탁했던 이색 미국 간식인 Pop Tarts! 타르트형 간식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여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은 드셔보았을 Pop Tarts가 이제는 한국 Costco에도 판다는 사실! 비록 다양한 맛을 팔진 않지만, 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2. Dr. Pepper
이미 한국에 들어온 지 오래된 미국 국민 탄산음료 Dr. Pepper. 달콤한 체리향이 감도는 탄산음료로 코카콜라만큼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음료수입니다. 이제는 편의점, 마트 등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Dr. Pepper! 오래전 유학생활을 마치고 그리워하던 많은 유학생에게 추억이 되어준다고 합니다.
3. Kellogg’s Special K Strawberry Cereal
미국에서 다이어트를 해 본 유학생이라면 마트에서 지나가다 한 번쯤은 눈길을 줬을 시리얼 켈로그 Special K Strawberry 시리얼! 설탕량을 줄여 칼로리를 낮춘 시리얼인데도 불구하고, 단맛이 강해
다이어터들에게 인기 야식인 시리얼입니다. 저도 한국에 돌아와 방학 동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열심히 찾아봤지만 팔지 않아서 많이 아쉬워했는데, 이 시리얼이 드!디!어! Costco에서 판매합니다.
4. Mauna Loa Macadamia Nuts
어른들이 사랑하는 건강 간식 마카데미아! 한국 마트에서 흔히 구매할 수 있는 마카데미아는 Mauna Loa 에서 판매하는 마카데미아와 맛이 다르다던 부모님! 매번 여행갈 때 해외에서 구매해오곤 했던 Mauna Loa Macadamia Nuts 가 드디어 한국에서도 판매합니다. 코스트코를 포함한 특정 한국 마트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Cheetos Hot Flaming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 Hot Cheetos! 미국에서 시험기간 때 정말 애장하던 스트레스 해소 간식이었는데요! 한국에서 구하지 못해, 사달라고 부탁하는 지인들이 많았던 과자. 더 이상 부탁하지 않아도 쿠팡에서 직구할 수 있다는 사실! 인터넷의 시대가 온 만큼, 치토스를 포함한 각종 미국 인기 간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한국에서 직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