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Free Trial’로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 5개

1286
출처: Pixabay

많은 사람이 추천해서 한 번 써볼까 했지만 내가 이 서비스와 맞을지 안 맞을지도 걱정이고 한 번 사용 해보자니 돈이 걱정이었다면 Free Trial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본인과 맞지 않는다면 1달 뒤에 끊을 수도 있고 마음에 든다면 나의 입맛대로 멤버십을 고를 수 있다. 미국에서 가장 유용하게 쓰는 서비스 5개와 그들의 Free Trial을 소개한다.

 

  1. YouTube Premium

단연 가장 쉽고 빠르게 영상을 접할 수 있는 YouTube는 이미 남녀노소 누구나 잘 사용하고 있는 웹사이트 중 하나이다. 재미있는 영상이나, 영어를 배우기 위한 영상, 홈 트레이닝을 위한 영상, 또는 잔잔한 노래가 나오는 영상 등은 우리 실생활에서 매우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가끔 뜬금없이 튀어나오는 광고에 잔잔하던 분위기가 깨질 때도 있고, 노래를 들을 때 다른 앱을 실행하지 못해 불편했던 점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를 보완한 것이 바로 YouTube Premium이다. 광고 없이 즐길 수 있고, 저장해서 데이터 걱정 없이 감상할 수 있으며,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도 끊임없이 재생되고,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다. 1달에 $11.99이지만, 학생이라면 매달 $6.99, 가족 멤버십을 통해서라면 매달 최대 6명까지 $17.99에 즐길 수 있다. 1달 무료 체험을 제공하니 그 이후에 결정하더라도 늦지 않겠다.

  1. Apple Music

Apple 사의 물건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주목해야겠다. 5천만 곡 스트리밍, 오프라인 재생 가능, 모든 기기 연동 가능이라는 장점을 가진 Apple Music은 미국에서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트리밍 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일 나를 위한 추천 곡과 친구들과 플레이 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는 Apple Music은 단순 Pop music뿐 아니라 세계 각국 노래를 지원한다. 따라서 한국 노래도 매일 업데이트 된다. 1달에 $9.99, 학생이라면 $4.99, 가족 멤버십으로는 $14.99로 즐길 수 있으나, 한 번 여러 스트리밍 앱과 비교해보고 싶다면 3달의 Free Trial을 제공하니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 Netflix

많은 사람이 사랑하고 즐겨 찾는 Netflix는 영어 공부부터 일상의 취미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로맨스, 공포, 애니메이션, 그리고 판타지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Netflix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한 번에 스트리밍 가능한 기기의 개수가 달라진다. Basic은 1개, Standard는 2개, 그리고 Premium은 4개까지 동시에 영상을 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달에 $8.99, $12.99, $15.99이며, 세 가지 멤버십 모두 1달간의 Free Trial을 제공한다. 무료이니 부담 없이 사용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겠다.

  1. Amazon Prime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가장 쉬운 직구 방법인 Amazon은 미국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되는 서비스 중 하나이다. 한국처럼 당일배송이나 꼭 당일 배송이 아니어도 이틀 삼 일 내로 오던 택배가 미국에서는 일주일 이상을 기다리게 되니 한국 택배가 그리워질 유학생들에게는 아마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사무용품, 가정용품, 화장품, 의류 등등 수많은 카테고리의 물건이 준비되어 있으며 Whole Food와 결연을 하면서 싱싱한 식료품까지 당일배송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는 Prime member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멤버가 된다면 많은 물건이 free 2-day shipping을 받을 수 있게 된다. Prime membership은 1달에 $12.99를 내거나 1년에 $119를 내고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이라면 1달에 $6.49, 1년에 $59로 즐길 수 있다. 이 서비스도 30일 동안 무료로 먼저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시도해보는 것이 어떨까?

  1. Hulu

미국 스트리밍 시장의 떠오르는 별인 Hulu는 이미 수많은 이용자들을 가지고 있다. Live TV부터 다양한 장르의 쇼들을 보유하고 있는 Hulu는 광고 없이 HBO와 Cinemax 등 다양한 채널들을 지원한다. 또한 영화까지 지원하니 다양한 영상을 즐기고 싶은 사용자라면 꼭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1달에 $5.99인 멤버십은 가장 기본적이고 필요한 기능을 지원하며, Live TV까지 시도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44.99에 이용이 가능하다. 각각 1달 무료 체험, 7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것에 맞추어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