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한국 제품 살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들

4317

미국에서 한국 제품을 사려고 시도한 사람은 많으나, 괜찮은 사이트를 찾지 못하거나 또는 배송료가 너무 비싸서 실패한 사례가 많을 것이다. 오늘은 저렴한 비용으로 한국 제품을 살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들 몇 가지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1. YES STYLE

(Photo Credit: yesstyle.com) 웹사이트 캡쳐

예스 스타일은 한국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나라들의 제품들도 함께 취급한다. 이미 미국에 입점 되어있는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네이처 리퍼블릭과 함께 한국에서 실제 인기 있는 브랜드의 제품이 많아 손쉽게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또한, 화장품뿐만 아니라 옷, 액세사리, 신발, 가방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웹사이트이다. 배송료도 아주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한 번 이용해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2. Qoo10

(Photo Credit: Qoo10.com) 웹사이트 캡쳐

Qoo10은 GMarket으로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온라인 마켓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실제로, 많은 사람이 현재 애용하고 있고 여러 가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이 사이트의 장점이다. 단, 가격이 매우 저렴하지는 않다. 한 제품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이 사이트보다 조금 더 저렴하니 미국에서는 절대 구할 수 없는 제품들만 사길 권장한다.

 

3. H mart

(Photo Credit: Hmart.com) 웹사이트 캡쳐

미국에서 한국 식품을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대형 마트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가 있다.
웬만한 한국 음식은 다 찾을 수 있다. 한국에서 실제로 최근 출시된 신상품부터 한국 음식,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Hmart가 없는 지역은 배송이 불가능함으로 자신이 사는 지역이 과연 배송되는지 미리 집 코드를 입력해 보고 이용하길 추천한다.

http://www.helplf.com/ 웹사이트 캡쳐

4. L family, bnshop, burdock, 마음씨 등 구매 대행 업체

한국의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미국으로 배송을 도와주는 구매 대행업체들로, 주로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상품 구매를 대행해준다. 미국에서 찾기 힘든 한국제품을 살 때 아주 적절하며, 어떤 사이트가 이득일지는 비교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