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학생이 추천하는 지역 맛집 BEST 5

샌디에고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15315

어느새 추위는 다 지나가고 싱그러운 꽃이 피는 따뜻한 봄이 찾아왔다. 이런 나른한 날씨에는 아무래도 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어 줄수 있는 음식이 더 땡기기 마련이다. 먹을 거리가 많은 샌디에고 지역을 집중적으로 맛과 분위기를 겸비한 맛집 BEST 5를 소개하려고 한다.

1. The Cottage

부유층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고 알려진 La Jolla에 위치하고 있는 Breakfast 전문 식당이다. 메뉴는 게살 잉글리쉬 머핀이라고 할 수 있는 crabcakes benedict와 과일이 올려져서 나오는 프렌치토스트 stuffed french toast를 추천한다. 특히 UCSD에서는 10분내로 운전해서 가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꼭 한번 가보기를 권한다.

* 현재 Dinner 메뉴는 제공하고 있지 않다.
주소: 7702 Fay Ave La Jolla, CA 92037
전화번호: (858) 454-8409

2. Phil’s BBQ

샌디에고에서 Phil’s BBQ는 반드시 가봐야 하는 음식점중 하나이다. 다른 지역에서 멀리 Phil’s BBQ를 먹으러 올 정도로 맛으로 인정 받는 곳이다. 추천하는 메뉴는 Baby Back Rib Dinners인데 사람수에 따라 사이즈를 고르면 된다. 여기에 link and a drink special를 추가해서 Phil’s BBQ 만의 소세지와 시원한 음료수를 즐기도록 하자. 기본적으로 사람이 많기 때문에 30분에서 40분정도는 기다리게 된다. 그래도 기다린 만큼 보람이 있기 때문에 인기 음식점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 같다.

주소: 3750 Sports Arena Blvd San Diego, CA 92110
전화번호: (619) 226-6333

3. Pokirrito

샌디에고 한인타운으로 불리는 Convey에 위치한 poke 음식점이다.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음식 또한 맛과 싱싱함을 겸비하고 있다. 가장 처음 bowl을 시킬때 small or large 중 사이즈를 정하고 일반 poke 음식점과 동일하게 앞에서 직원이 음식을 담아주는 형태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이목을 끄는 부분은 바로 poke 음식으로 burrito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이다. 하지만 Burrito로 먹을 경우 많이 흘리게 됨으로 이점 유의하도록 하자. 물론 Bowl을 즐기는 사람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poke 음식을 즐겨한다면 꼭 한번 가보기를 권한다.

주소: 4646 Convoy St Ste 101-A San Diego, CA 92111
전화번호: (858) 573-9090

4. Filippi’s Pizza Grotto

샌디에고 카운티에서 가장 치안이 잘 되어있는 Little Italy에 위치한 Italian 전문 음식점이다. 특히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당장 가도록 하자. 우스갯 소리로 Little Italy에 있는 음식점은 다 맛있다라는 말이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기로 유명한 식당임으로, Lasagna는 단언 최고의 인기 메뉴다.

장소: 1747 India St San Diego, CA 92101
전화번호: (619) 232-5094

5. Oscar’s Mexican Seafood

샌디에고 하면? Taco! 라는 말이 있다. Oscar’s Mexican Seafood은 해안가 옆에 위치하고 있는 taco 전문 음식점이다. 타코 위에 소스를 뿌려서 먹게 되는데 맛이 일품이다. 추천메뉴는 battered fish taco와 surf and turf 이다. 파킹이 다소 불편함으로 한블럭 정도 멀리 차를 주차하고 천천히 걸어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하다.

주소: 746 Emerald St San Diego, CA 92109
전화번호: (858) 412-4009

 

안녕하세요. 현재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에서 Political Science/International Relations를 전공하고있는 김진 입니다. 경험을 토대로 실질적인 소식과 정보들을 같이 알아보는 유익한 기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