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나는 감성여행

576

지친 일상의 반복에 벗어나 당장 떠나자! 감탄사가 나오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만의 화려한 색감여행

#지친일상에서_벗어나_당장떠나자_스페인여행_롸잇나우!

구엘공원 (Park Güell)

바르셀로나 성요셉시장 (La Boqueria) 과일들의 화려한 색상의 과일, 아이스크림, 해산물가게들이 관광객들의 눈길을 확 사로 잡는다. 신선한 과일컵들이 1,2유로를 싼 가격으로 맛볼수 있다. 시장 뒷편에는 MASITTA라고 불리는 한국음식을 포함한 다양한 스프릿푸드가게가 자리잡고 있으므로 가볍운 점심식사를 할수있는 좋은 곳이다.

플라밍고 빈티지 킬로(Flamingos Vintage Kilo) 바르셀로나의 숨겨진 핫플레이스! 빈티지 샵으로 다양한 데님소재의 의류와 요즘 유행하는 초커등 다양한 악세사리까지 구경할 수있다. 작은 팁은 아무래도 세컨핸드 가게이므로 간단한 스페인어를 배워 가격흥정을 시도할수있다. (저자는 “Tu Eres Bontia”의 말로 흥정에 성공했다)
바르셀로나 몬주익 분수쇼 (The Magic Fountain of Montjuïc)

안녕하세요, 현재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USC)에서 Communication을 전공 중인 김경민입니다. 괌, 시애틀, 로스앤젤레스까지 여러 곳에서 공부하면서 얻었던 유익한 생활정보와 유학 관련 정보들을 무엇보다 쉽고 재밌게 College Inside를 통해 학생들과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