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필수 약속장소!

987

0602143836_1Stony Brook Village Green 스토니브룩 빌리지 센터는 학교에서 5분 거리에 자리잡은 조그만 쇼핑 라운지다. 중앙에 있는 연못과 우체국을 사이로, 소방서, 식당, 쥬얼리샵, 양복점 등 많은 샵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예쁘고 아기자기한 것을 보고 구경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스토니브룩에서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다.

그중에 가장 자주가는 간단한 브런치 겸, 친구들과 친목 도모를 할 수 있는 티 룸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YELP(개개인이 레스토랑에 별점을 메기고 리뷰를 작성하며, 다른 고객들에게도 장점과 단점을 알려주는 온라인사이트)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는 나로서는 4.5/5 별점을 갖고 있는 Robinson’s Tea Room은 학기 시작하기 전부터 꼭 가고싶었던 곳이고, 학기 내내 한달에 한두번은 방문하였던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샌드위치와 quiche 그리고 chili를 포함한 간단한 브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속이 꽉찬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나, 아주 신선한 야채와 과일샐러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다. 단언컨데 다른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수백가지의 티와 함께 먹는 스콘, scone은 어느곳보다 최고이다. 필기체로 쓰여진 핸드 메이드 메뉴부터, 가게 곳곳에 놓여진 티팟과 아기자기한 티잔을 보는 재미 또한 값진 곳이다. 책상위에 놓여진 푸른색 꽃무늬 식탁보 또한, 식감을 자극하고, 밝은 미소로 마주하는 웨이트 스텝들까지 어느 하나 기대를 저버릴수 없다.

멀리서 방문하러 온 가족이나 친구들과 가볍게 티한잔을 하며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눠보는것이 어떨까?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을 하지 못했던 나의 사람들에게 진솔한 이야기와 이곳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Robinson’s Tea Room

Address: 97 Main St, Stony Brook, NY 11790

Phone:(631) 751-1232

스토니브룩 대학교 노혜원 기자 (h.noh1220@gmail.com)

안녕하세요 현재 스토니브룩 대학교에 재학중인 화학 전공 노혜원입니다. 2015년 봄학기, 다름 임원들과 함께 KISA(Korean International Student Association)을 창립하여 재학생들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 신입생들과 편입생들, 그리고 예비 유학생들을 위하여 학교 소식 전달과 정보 공유 뿐 아니라 원활한 학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을 실었습니다. College Insider을 구독하면서 스토니브룩 대학 소식을 들을 수 없어서 안타까웠습니다. 대학생 리포터를 신청함으로서, 스토니 대학에 관심있는 유학생 및 신입생의 대학 상담 질문을 도와드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