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을 미리 느끼고 싶다면 GradFest!

343

0927224630_1영원히 오지 않을 것 같던 대학교 졸업식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졸업식을 준비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California State University, Northridge(이하 CSUN)의 졸업식은 5월에 졸업식을 하고 있으며, 전공마다 졸업식 하는 날짜가 다릅니다. 만약 본인의 전공 졸업식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요번 GradFest 이벤트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GradFest 이벤트는 2014년도 가을학기, 2015년도 봄학기와 여름학기를 마지막으로 모든 수업을 완료했으며, 졸업신청을 했을 경우에 참가할 수 잇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졸업신청을 2015년 3월 6일까지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Gradfest 이벤트에서는 대표적인 6가지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1. 졸업식에 관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졸업식 모자와 가운을 미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작년부터 바뀌 Secured Guest Tickets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모자와 가운을 무료로 빌려주어, 졸업 사진을 무료로 찍으실 수 있습니다.

5. 졸업식을 위해 여러 가지 물건을 판매합니다.

6. Alumni Association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Gradfest는 3월 11일 수요일과 3월 12일 목요일에 Matador Bookstore Complex에서 열리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니, 시간이 되는 학생은 이벤트에 참가하여 미리 졸업식에 대해 정보를 얻고 무료 졸업사진을 찍는 기회를 누리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csun.edu/commencement를 참고하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CSUN에서 Accountancy와 Finance를 전공하고 2015년 봄학기에 졸업한 명수호 학생입니다. 졸업 이후엔 겪을 수 없는 대학생의 경험을 차후 우리 학교에 입학하거나 편입하실 학생분들께 좋은 경험과 지식을 나누고 싶어 "칼리지 인사이드"를 지원하였습니다. 제 글이 차후 미국 이민이나 유학을 준비하실 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