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행사 BIG 5

443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조지아주에 위치한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행사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2019년도에는 어떤 설렘 가득한 이벤트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해보자.

1. Super Bowl LIII

When? February.3 6PM-12:30AM

Where? The Mercedes-Benz Stadium

미국에서 가장 큰 스포츠 행사라고 손꼽을 수 있는 Super Bowl이 돌아왔다. 미국 최대의 스포츠 축제! 미국 미식축구 최종 결승전이 열리는 날이다. 올해는 애틀란타가 Super Bowl행사를 개최하는 영광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그것도 얼마 전 개장한 Mercedes-benz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그 기대감이 크지 않을 수 없다. 축알못; 미식축구에 대해 잘 모르고 흥미가 없다고 하더라도 가족들과 친구들과 경기장의 분위기를 느껴보는 색다른 기분을 만끽해보자.

2. Beer, Bourbon & BBQ Festival

When? March.2 12PM-6PM

Where? Atlantic Station

세 가지의  B들이 뭉쳤다! 바로 우리들의 사랑 Beer, Bourbon 그리고 BBQ! 이보다 더한 설레는 소식은 메인 스테이지의 공연 라인업이 어마어마하다는 사실! 100가지 다른 맥주의 맛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beer and bourbon Tasting Theater Seminars 에 참여할 기회도 있다고 하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1. Atlanta Grilled Cheese Festival

When? Apr.13 12PM-6PM

Where? Atlantic Station

Cheesier than ever!  2019년도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치즈 페스티벌! 티켓을 구매하면 애틀란타 레스토랑들의 독특하고 특이한 치즈를 맛 볼 기회가 주어진다고 한다. 모두 이 행사에 참여해서 Best Grilled Cheese in Atlanta에 한 표 행사하고 오는 건 어떨까?

#NationalGrilledCheeseDay 를 제대로 즐기는 색다른 방법!

4. Atlanta Brunch Festival

When? Mar.9 11AM-4PM

Where? Atlantic Station

YUM Atlanta loves Brunch!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브런치 축제! 몇몇 유명한 애틀란타의 레스토랑들을 이날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한다. 티켓을 미리 구매하면 더 저렴하다는 점.

  1. Shaky Knees Music Festival

When? May.3-5 11AM-11PM

Where? Central Park

2013년도에 시작했던 Shaky Knees가 이번에는 더 어마무지한 라인업과 함께 돌아왔다! 음악을 즐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푸드트럭 들도 있을 예정이라 하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일 수 없다!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들 모두 5월에 날려버리고 오자.

이제는 식상할 법한 애틀란타의 조지아 아쿠아리움, 코카콜라 박물관, CNN 센터와 같은 전형적인 관광 코스에서 벗어나서 매년 한 번씩만 열리는 애틀란타 고유의 특유한 행사들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애틀란타 ‘관광객’에서 벗어나서 애틀란타 ’시민’이 되어 마음껏 이 도시를 누려보자.

 

Emory University에서 Economics&Math joint major을 전공하고 있는 김다인입니다. 다양한 지역, 학교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다방면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싶습니다. 각양각색의 콘텐츠들을 저만의 고유한 방법들로 창작하여 공유하고싶어요.